본문 바로가기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 토마토 라멘의 매력에 빠지다. 토마토 라멘 산미(333)에서 즐기는 맛있고 건강한 라멘

 

 

후쿠오카 토마토라멘 산미(元祖トマトラーメン三味(333))는 후쿠오카현에 여러 지점을 두고 있는 라멘 맛집입니다. 토마토라멘은 토마토의 산미와 라멘의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이탈리안과 일본의 중간 맛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라멘입니다. 후쿠오카 토마토라멘 산미는 2004년에 처음으로 토마토라멘을 개발한 곳으로, 후쿠오카현을 중심으로 전국에 3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마토라멘 산미는 후쿠오카현에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지점은 캐널시티 5층 라멘 스테이지에 있는 하카타 지점입니다. 이곳은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한 곳으로 사진과 사인이 가게에 걸려 있습니다. 후쿠오카 유명 번화가인 텐진에도 2곳의 가게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들린 곳은 "토마로 라멘 텐진 다이묘중심점(三味(333) 天神大名中心店)"으로 텐진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찾기 편한 장소입니다.

 

 

 

 

토마토라멘은 토마토를 무르게 삶아서 만든 토마토 소스와 라멘 육수를 섞어서 만든 국물로,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라멘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리조또를 만들어주는 서비스가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교자, 새우교자, 야채교자, 히토구찌교자 등의 다양한 교자와 볶음밥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는 각 지점마다 다르지만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제공하는 메뉴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토마토라멘 산미는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독특하고 맛있는 라멘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토마토라면은 단맛, 신맛, 감칠맛이 나는 토마토와 향미채소 국물에 스트레이트 가는 면이 특징이며 파스타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매운면은 7단계의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 스파이시한 라면으로 마신 후 마무리로도 추천합니다. 또한 토마토 모치나베라는 새로운 장르의 냄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카페 같고 24시간 영업하는 매장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토마토라멘 산미의 리조또 서비스는 라멘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리조또를 만들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라멘과 함께 주문하면 100엔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또는 토마토 소스와 밥을 섞어서 볶아서 만들고, 치즈와 파슬리를 올려줍니다. 토마토 라멘의 국물이 리조또에 잘 어울려서 이탈리안식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라멘과 리조또를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리조또 외에도 다른 메뉴로 국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쿠오카 토마토라멘 산미에서는 토마토 라멘의 국물에 치즈를 넣고 밥을 조린 리조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토마토 라멘과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별미입니다. 또한, 토마토 모츠나베의 국물에도 리조또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곱창의 고소함과 토마토의 산뜻함이 잘 어우러진 리조또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토마토라멘 산미에서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마토 라멘 산미 텐진다이묘 중심점

 

三味(333) 天神大名中心店 · 일본 〒810-0041 Fukuoka, Chuo Ward, Daimyo, 1 Chome−12−58 パサージュビル 2F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